기타

ShopBack을 이용해 구매할 때 더 많은 혜택 받기!

멍토 2024. 3. 24.

서론

저는 기존에 물건을 살때 별 생각없이 샀었습니다.

그렇지만 지인을 통해 해당 사이트를 알게되고 공유를 해야겠다는 생각에 글을 작성하게 됐습니다.

 

ShopBack이란?

ShopBack은 쇼핑을 하고도 돈을 돌려받을 수 있는 캐시백 서비스입니다.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를 할 때마다, 구매 금액의 일정 비율이 적립되어 나중에 현금으로 환급받을 수 있습니다. 이는 장기적으로 보았을 때 상당한 절약을 가능하게 합니다.

 

ShopBack 이용 방법

  1. 가입: ShopBack 웹사이트에서 간단한 가입 절차를 거칩니다.
  2. 쇼핑 시작: ShopBack을 통해 원하는 쇼핑몰로 이동합니다.
  3. 적립 혜택: 구매 후 적립된 금액을 확인하고, 이를 현금으로 환급받으면 됩니다.

 

추가 혜택: 추천인 활용하기!

제 추천인이 포함된 링크를 통해 가입하시면 5000원을 추가로 적립됩니다. 필요하신 분은 해당 링크를 통해 가입하세요~

https://app.shopback.com/cayYM2FQdIb

 

 

적립 예시

저는 Yes24에서 책을 자주 사는 편인데요. ShopBack을 이용해 Yes24에서도 적립을 받고 ShopBack에서도 추가 적립을 받은 내역입니다. 추가로 핸드폰 케이스를 살때는 저만큼 적립을 받았네요.

 

 

ShopBack 크롬 익스텐션

shopBack과 연동된 크롬 익스텐션을 설치하면 적립을 받을 수 있을때 알림을 줘서 적립을 놓치지 않도록 도와줍니다.

 

아래의 이미지는 ShopBack을 통해서 들어가지 않고 직접 Yes24로 이동했을때 익스텐션에서 나오는 알림입니다.

 

단점

적립승인이 안나는 조건들이 있고 승인이 나기까지 시간이 다소 걸립니다.

 

마무리

신용카드로 구매를 할때도 2% 적립되면 많이 적립되는건데 여기서 추가로 적립이 가능하면 안할이유가 없으니 시도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댓글

💲 광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