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준

2021 네이버파이낸셜 개발자 채용 챌린지 지원 후기

멍토 2022. 1. 31.

https://programmers.co.kr/competitions/1868

 

2021 네이버파이낸셜 개발자 채용 챌린지

대한민국 대표 금융 플랫폼 '네이버파이낸셜'개발자 채용 챌린지! 대한민국 간편 결제 시장을 선도해온 네이버페이가 새로운 금융 플랫폼 '네이버파이낸셜'로 진화합니다. 그 동안 쌓아온 서비

programmers.co.kr

 

데브매칭과 같이 진행이 가능한가? 하면서 일단 지원했던 챌린지였다.

 

테스트는 2시간으로 진행됐으며 문제는 총 4문제였다.

문제난이도는 많이 낮았으며 30분이상 남긴 상태로 시험을 종료할 수 있었다.

개인적으로 제일높는 난이도가 골드 5정도 인것같았다.

 

쉽게 풀어서 그런지 1차 코딩테스트는 통과할 수 있었다.

이때 데브매칭결과가 나와서 지원을 하려했는데 경력이 없어서 지원을 할 수 없었다.

해당 챌린지도 마찬가지일것이라 생각해서 2차 테스트는 진행하지 않았다.

보통은 3년까지는 신청을 했었는데... 이렇게 컷을 당하니 마음이 아프다.

댓글

💲 광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