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준

딜리버리 히어로 2020 백엔드 코테 후기

멍토 2021. 12. 7.

 카카오 수시채용을 진행하는 사이에 봤던 코테이다.

딜리버리 히어로는 몇 안되는 Python으로 백엔드를 하는 회사중 하나이다.

난이도가 높지 않다는 후기를 보고 겁도없이 바로 지원했다.

 

문제는 총 2문제였고 예상외였던 것은 문제가 영어였다.

 

첫번째 문제는 난이도가 진짜진짜 낮았다.

영어를 몰라도 입출력만 보고 풀 수 있을 정도였다.

 

두번째 문제는 난이도가 꽤 있었다.

제일 큰 장벽은 요구사항이 꽤 있는데 영어라는 것이었다.

두번째는 Python을 반년넘게 썻는데 처음보는 문법이 스켈레톤 코드로 주어졌다는 것이었다.

나중에 알고보니 메서드 반환타입을 지정할때 사용하는 문법이었다.

 

두번째 문제에서 크나큰 장벽을 느꼈고 최대한 진행을 해보았지만 결국 풀지 못했다.

결과 메일은 지웠는지 보이지 않지만 탈락했다.

딜러버리 히어로를 준비하는 사람이 있다면 영어와 파이썬문법을 조금 더 공부하고 가면 좋겠다.

댓글

💲 광고입니다.